-
- 빌런들, 세상을 씹어먹는 크리에이티브로 승부, 이석영 스튜디오 빅배스 대표
- 2023.10.17 12:00 | 광고계동향
- 채 되지 않았지만 기존 광고대행사의 업무 방식이나 프로세스 대신, 그들만의 색다른 혹은 무모할 정도로 과감한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이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이석영 빅배스 대표는 광고를 넘어 크리에이티브로 할 수 있는 일이라면 한계를 두지 않고, 자유롭고 즐겁게...
-
- [Industry Issue] 여성 리더들의 솔직당당 TALK
- 2022.05.02 12:00 | 광고계동향
- “리더가 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여성 리더들의 솔직당당 TALK 진행 및 촬영 최영호 편집장 | 매드타임스 정리 양승원 기자 | 매드타임스
-
- [Interview] 이노레드 박현우 대표
- 2022.04.26 12:00 | 광고계동향
- 이노레드, 아이디엇에 전략적 투자로 업계 화제 글 최영호 편집장 | 매드타임스 광고회사가 꾸준히 좋은 크리에이티브를 낸다는 것은 정말 어렵다. 게다가 크리에이티브를 위한 크리에이티브가 아니라, 마케팅 전략에 부합하는 크리에이티브를...
-
-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0.08.27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총연합회가 문화체육관광부 지원으로 코로나19로 급격히 악화한 광고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청년 디지털 일자리 사업을 추진한다. 본 사업은 디지털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신규인력 채용 기업에 최대 6개월까지 월 최대 190만원의 인건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
- 성공적인 기업 마케팅 은 브랜드를 지속케 하 는 컨셉에서 나와(2)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국디지털 퍼포먼 스마케팅 및 애드테크 전문기업 퍼포먼스바이TBWA와 TV 및 디지털통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 MBC 플러스가 공동 제휴 사업 추진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 TV 기반 브랜딩과 데이터 기반 디지털 퍼포먼스를 접목해 커머스와 스포츠 사업, TV와 디지털 융합광...
- 광고제작업계 현황조사 전반적으로 침체였던 2023 제작시장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이후 2022년, 2023년 총 제작 편수는 7,758편과 7,379편으로 전년보다 제작편수가 줄어들며 마이너스 성장을 보였다(-7.10%, -4.89%). 특히 2023년은 14개 업종 중 8개 업종의 제작물량이 줄어든 것은 대부분의 프로덕션이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