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rising star #21] 진짜 여행의 시작 '마이리얼트립'
- 2015.08.04 12:00 | 펜타브리드
- Q1. 마이리얼트립에 대한 소개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마이리얼트립은 여행상품의 유통단계를 줄여 현지 가이드, 여행자 모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현지여행 전문서비스 입니다. 세계 각지에 거주하고 있는 현지인들이 직접 가이드로 참여해 온라인에서 여행...
-
- [Special l] 나눔에서 발견한 가치, 공유경제
- 2014.10.28 12:00 | CHEIL WORLDWIDE
- 공유경제는 기존의 전통적인 경제와 무엇이 어떻게 다를까. 지금 공유경제가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배경과 원인을 살펴보고, 공유경제가 만들어 내는 경제적 기회를 생각해 본다. 공유경제의 정체성 그들에게 여행이란 점점 지겨운 일로 변해 가고 있었다. 에펠탑과...
-
- AI로 달라지는 2024년
- 2024.01.17 12:00 | CHEIL WORLDWIDE
-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준 챗GPT가 쓸고 간 2023년이 지나고, 2024년은 인공지능과 함께하는 변화의 실체를 맞이하는 원년이 될 것으로 예측된다. 챗GPT로 대표되는 생성형 AI가 우리에게 줄 변화들은 무엇일까?
-
- 떠나요 더 새롭게
- 2023.04.26 12:00 | 대홍기획
- 지난 3년간 꽁꽁 얼어붙었던 여행길이 활짝 열리며 소비자의 발걸음이 바빠지고 있다. 우리가 여행을 바라보는 기준과 행태는 팬데믹을 거치며 변화를 거듭해왔다. 인공지능의 발달로 다양한 여행사가 대화형 챗봇을 도입하고, 비대면 기술도 비약적으로 발전해 스마트...
-
- [Interview] BAT
- 2022.10.19 12:00 |
- 브랜드는 세상을 바꾸고, 우리는 브랜드를 만든다 글로벌 종합 브랜드 에이전시 ‘BAT’ 글 천효진|ADZ 디지털 시대에 최적화된 새로운 형태의 진정한 통합 솔루션을 지향하는 글로벌 종합 브랜드 에이전시 ‘BAT’. 브랜드를 통해...
-
- 비대면 체험에 익숙해지는 소비자, 브랜드의 대응은?
- 2021.06.14 12:00 | 제일기획
- 비대면 체험에 익숙해지는 소비자, 브랜드의 대응은? 이슬아_데이터 마케팅 전략 컨설턴트 코로나19 이후 우리는 옴니채널 3.0 시대를 맞이하고 있다. 코로나 이전에는 오프라인 채널을 바탕으로 온라인상에서의 소비자 경험을 고민했다면, 이제는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