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결과 아닌 과정에 주목하다, 쥬비스 다이어트 캠페인
- 2024.05.17 12:00 | CHEIL WORLDWIDE
- 새해가 되면 남녀노소 많은 이들이 목표로 뽑는 키워드가 있다. 바로 ‘다이어트’다. 헬스장은 갑자기 몰린 사람들로 분주해지고, 여기저기 다이어트 식을 검색하는 이들도 많다. 다이어트 계획을 다이어리에 빼곡히 기록하며 의지를 다져보지만, 안타깝게도 맛있는 음식...
-
- [브랜드에 매력 찾아주기] Cashwalk '만보기의 본보기' 캠페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
-
- 롯데껌, 레트로의 중심에서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다! 난 오늘 낭만을 씹는다 캠페인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좋은 사람 만나면 나눠주고 싶어요~ 껌이라면 역시 롯데껌~” 마치 추억이 가득한 유행가처럼. 우리 곁에는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한 소절만 들으면 누구나 따라 부르게 돼버리는 마성의 CM Song으로 기억되는 광고들이 있습니다. 롯데껌도 바로 그 주인공 중 하나이죠....
-
- 2024 라이프시그널 트렌드 : 현상과 대응
- 2024.01.09 12:00 | 대홍기획
- “종잡을 수 없는 현상들, 그러나 새로움은 적었던 한 해, 2024년 어떻게 이해하고 대응할 것인가?”
-
- 6월의 2030 재테크/절약 크리에이터 : 김짠부재테크/강과장/반백수김절약씨/뿅글이
- 2023.06.30 12:00 | CHEIL WORLDWIDE
- 한때는 2030 세대 사이에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라는 말이 유행이었다. 한 번 사는 인생 화려하게. 한정판과 럭셔리를 소비하고 인증하는 모습이 주목받았다. 하지만 불황기를 맞은 2023년, 2030 세대의 키워드는 절약과 재테크로 바뀌었다. 2030 세대는 어른...
-
- [T-Vibe] 사랑의 유통기한
- 2022.10.19 12:00 | 광고계동향
- 사랑의 유통기한 영화,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 글 안소현 카피라이터|Wieden and Kennedy Tokyo 두 달은 쏜살같이 지나갔고, 어김없이 마감은 다가왔다. 지난 두 달간 프레젠테이션과 촬영 준비 때문에 문화생활이라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