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ews Brief] 5-6월 업계 주요 소식
- 2022.07.14 12:00 | 광고계동향
- 광고총연합회×코바코, 광고산업 범위(영역) 재정의 연구 착수 한국광고총연합회(이하 광고총연합회)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디지털 트렌드를 반영한 광고의 새로운 정의와 범위에 관한 연구를 위해, 광고산업진흥 협의체를...
-
- 제33회 HS애드 Young Creator’s Competition(YCC) 개최
- 2020.06.04 12:00 | HS Ad
- 2020년 올해도 어김없이 HS애드 Young Creator’s Competition이 오픈되었습니다! HS애드에서 예비 광고인에게 실제적인 광고 제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1988년부터 개최해온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 2018년부터 ‘HS애드 Young Creator’s Competition’으로 대회명을...
-
- [INSIDE/CAMPAIGN] 처음이다 원물로 꽉 찬 한 끼!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 2018.10.12 12:00 | HS Ad
- 사운드, TV에서 한 번쯤 들어보셨나요? 최근 제과 회사 오리온에서 건강을 생각한 프리미엄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발맞춰 간편 대용식 브랜드인 ’마켓오 네이처’를 새로 선보였는데요. 신규 브랜드의 등장과 함께 건강함을 꽉 채운 마켓오 네이처의 대표 제품...
-
- [AD&Marketing/INTELLIGENCE] 2018 광고미디어 트렌드 - 하이브리드 미디어 시대로의 변화
- 2018.05.16 12:00 | HS Ad
- 최근 미디어 환경은 방송과 통신, ICT 신기술이 융합하고, 기술과 플랫폼, 사업자간 경계가 붕괴되는 변화를 겪으며 진정한 ‘하이브리드 미디어 (Hybrid Media)’ 시대로 돌입하고 있습니다. 이제 광고는 물리적 공간에만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VR, AR 기술 등 가상의...
-
- [미디어와이드뷰] 콘텐츠 경쟁력 강화로 점점 성장하는 CJ E&M
- 2018.03.12 12:00 | CHEIL WORLDWIDE
- CJ E&M에서 처음 콘텐츠를 제작, 방송했을 때만 하더라도 지상파TV에 비해 낮은 퀄리티로 그다지 주목받지 못했다. 소위 A급 스타들이 출연을 고사했고, 제작진도 경험이 부족해 기대에 못 미친다는 평가를 받았다. 하지만 지상파TV의 인기 PD 및 작가들을 적극적으로...
-
- [미디어와이드뷰] 콘텐츠 경쟁력 강화로 점점 성장하는 CJ E&M 2018년 CJ E&M 업프런트
- 2018.02.08 12:00 | CHEIL WORLDWIDE
- CJ E&M에서 처음 콘텐츠를 제작, 방송했을 때만 하더라도 지상파TV에 비해 낮은 퀄리티로 그다지 주목받지 못했다. 소위 A급 스타들이 출연을 고사했고, 제작진도 경험이 부족해 기대에 못 미친다는 평가를 받았다. 하지만 지상파TV의 인기 PD 및 작가들을 적극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