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 속 그 음악 #35 팝과 록 등 다양한 음악을 날개로 날아오르는 밴드 맥거핀
- 2021.01.25 12:00 | HS Ad
- 영화 ‘미션 임파서블 3’에서 주역과 악역은 ‘토끼 발(Rabbit’s Foot)’을 차지하려 달립니다. 하지만 관객들은 영화 내내 토끼 발이 어떻게 생겼고 그것이 도대체 무엇인지 전혀 알 수 없습니다. 그럼 토끼 발은 단지 소위 말하는 낚시일 뿐일까요? 하지만 억울할 일은...
- 광고 속 그 음악 #21. 진심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제이슨 므라즈
- 2019.11.15 12:00 | HS Ad
- “Well you done done me~”로 시작되는 경쾌한 노래, 다들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겁니다. 일명 ‘고막 남친’이라는 별명으로도 잘 알려진 ‘제이슨 므라즈’의 대표곡 「I'm Yours」인데요. 그런데 이 곡에 특별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겨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
- [TREND/CULTURE] 광고 속 그 음악 #11. 전 세계에 몰아친 박수 열풍의 주인공! 피츠 앤드 더 탠트럼스
- 2018.11.20 12:00 | HS Ad
- ‘갓띵곡’의 판단 기준은 제각각이지만, 길거리를 걸을 때 계속 들리는 노래는 갓띵곡일 확률이 높습니다. 올봄부터 여기저기서 울려 퍼진 이 노래 ‘I Can Make Your Hands Crap 짝짝짝짝 짝 짝’ 못 들어본 분은 없겠죠? 바로 미국의 인디 팝 밴드 ‘피츠 앤드 더...
- [Focus] 2011 한국광고대회 (2)
- 2011.12.19 12:00 | 광고계동향
- 최근 미디어의 디지털화에 따라 광고산업에도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이러한 광고 산업의 환경변화를 고려한다면 기존에 우리가 사용하던 광고의 개념과 범위가 여전히 유효한가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된다. 따라서 오늘날의 광고 환경에 적합한 광고의 새로운...
- 우메자와 노부요시 저, 장기 넘버원 상품의 법칙
- 2005.03.01 12:00 |
- 서명 : 장기 넘버원 상품의 법칙 저자 : 우메자와 노부요시 저 역자 : 이길연 역 출판사 : 한국능률협회(kmabook) 출판일 : 2003년 05월 페이지수 : 297페이지 ISBN : 897277216X 장기간 시장에서 우위를 유지할 수 있는 성공 상품을 개발하고 싶어도 어떻게 해야 할지...
- 광고산업 재도약의 발판이 될 광고산업진흥법 필요해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커뮤니케이션 수단의 변화를 가져오며, 이러한 변화는 광고업계의 대응 방식에 있어서도 상당한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커뮤니케이션 산업인 광고산업이 이러한 변화를 선도해 나가야 하지만 지금 우리 광고업계는 이를 리드하기보다 수용하고 따라가기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