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 낯설게 보기] 봄! 하고 피어난 아이디어
- 2012.04.26 12:00 | HS Ad
- 레고는 장난감 그 이상이 되고 싶어합니다. 장난감은 나이가 들면 잊히지만, 레고는 소장만으로도 의미 있는 존재가 되고 싶은 거죠. 그래서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침대 밑 박스에 있는 레고, 창고에 처박아 둔 레고에게 새로운 인생, 새로운 집을 찾아주자고..
-
- [Global Cheil's Up] 독일법인의 캠페인 사례
- 2016.05.20 12:00 | CHEIL WORLDWIDE
- 글 이종빈 프로 Cheil Germany cane.lee@cheil.com 독일법인의 캠페인 사례 통일 독일 25주년 기념 - VR the Future 2015년은 독일의 통일 25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역사적인 날을 기념하기 위해 삼성전자의 기어 VR을 활용한 캠페인을 기획, ...
-
- 서비스플랜코리아, 칸 광고제에서 2개 골드라이언즈 수상
- 2018.07.04 12:00 |
- 서비스플랜코리아, 칸 광고제에서 2개 골드라이언즈 수상 - 칸 광고제 수상하며 ‘브랜드 인큐베이팅 에이전시’로서 역량 입증 6월 18일부터 22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개최된 세계 최고의 광고제 ‘제65회 칸 라이언즈(Cannes...
-
- [Cheil Worldwide News] 멕시코법인, 아웃도어 브랜드 팀버랜드 클라이언트로 영입 外
- 2017.03.30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의 퍼포먼스를 소개합니다. 멕시코법인, 아웃도어 브랜드 팀버랜드 클라이언트로 영입 멕시코법인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팀버랜드(Timberland)를 클라이언트로 영입했다. 멕시코법인은 팀버랜드의 ATL, 디지털, 리테일 전략 기획과...
-
- [인사/동정] 서비스플랜그룹, 플랜넷코리아 설립 및 홍준화 대표 선임
- 2017.03.23 12:00 | 서비스플랜코리아
- ?서비스플랜그룹, 플랜넷코리아 설립 및 홍준화 대표 선임 -디지털 에이전시 출범으로 서비스플랜그룹의 국내 디지털 통합 캠페인 역량 강화 -서비스플랜그룹의 'House of Coummunication' 비즈니스 컨셉 본격 가동 2017년 3월 22일 – 세계적인...
-
- [Consumer Insight 1] 불황 속 소비자의 가벼운 주머니를 위로해 주는 칩시크 상품
- 2015.05.12 12:00 | 광고계동향
- 저성장과 장기불황은 소비자의 주머니 사정을 가볍게 한다. 이런 이유로 가격이 저렴한 제품에 수요가 몰리는 것은 당연지사다. 그렇다 해서 무턱대고 싼 게 잘 팔리는 것은 아니다. 지난 2월호에서는 장기불황임에도 불구하고 고가품에 지갑을 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