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REND INSIDE MARKETING] K-BEAUTY의 마케팅 교훈
- 2018.04.25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한류(The Korean Wave)란, 한국의 대중문화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붙여진 용어이다. K-Pop, K-Drama에 이어 K-Beauty로 이어지고 있다. 2003년에 '겨울연가'와 '대장금'이 한국 드라마를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알렸고, 이후 '별에서 온 그대'(2014)와 '태양의...
-
- Cheif copywriter's view - storytelling
- 2013.06.19 12:00 | HS Ad
- 키엘은 세계 어디선가 착한 기업의 스토리텔링을 진행하고 있다. 어쩌면 우리는 상상도 못했던 스토리텔링을 생각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스토리텔링으로 시작되어 만들어지고, 자라나는 기업이기에 키엘은 스토리텔링에 모두를 걸...
-
- [특집 ②] 광고의 형식을 파괴하는 결합광고시대
- 2011.04.18 12:00 | KAA저널
- 3스크린(Screen)기대가 열렸다. 첫 번째 스크린은 일반TV이다. 두 번째 스크린은 PC이고, 세 번째는 모바일이다. 이처럼 동일한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매체가 다양해지면서 소비자들이 컨텐츠를 소비하는 방식 또한 크게 달라졌다. 최근 미국의 TV시청자 중 본 방송(Live...
-
- [인쇄] 진정, 어디로 갔나... - 김선의(JWT CD)
- 2006.11.13 12:00 |
-
기업도 사람인지라 마음을 깊게 담으면 그 진정한 마음은 소비자에게로 통한다
나에게 물었죠.“요새, 신문 보니? 잡지는? 지하철은 타니?” PC통신과 인터넷을 일찍 접하던 그때부터였나요? 집에서 보던 신문을 끊고 회사에서...
-
- 김상헌 외 저, 귀족마케팅 : 대한민국 1%를 위한 전쟁
- 2005.03.01 12:00 |
- 서명 : 귀족마케팅 : 대한민국 1%를 위한 전쟁 저자 : 김상헌,오진미 공저 출판사 : 청년정신 출판일 : 2003년 06월 페이지수 : 272 ISBN : 8987999211 이른바 1%의 상류층 고객을 겨냥한다는 ’’귀족 마케팅’’은 IMF 때 오히려 대단한 선풍을 불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