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불투명한 중고차 시장 속 투명을 찾는 집요함
- 2023.08.28 12:00 | the AD
- 중고차 구매는 항상 긴장되고, ‘완전 무사고’라는 말은 언제나 의심스럽다. 중고차 시장의 정보 불투명성을 파훼하고자 <중고차 숨은 이력 찾기>라는 서비스를 런칭한 헤이딜러가 시네마틱한 광고를 통해 투명을 찾는 집요한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
- [월간 2023밈] 05월 편 - 밈집의 축복이 끝이 없네
- 2023.05.11 12:00 | HS Ad
- 작년, 솔로가수 효린이 솔로가수 선미가 진행하는 토크쇼 '선미쇼'에 출연했어요. 대화를 나누던 중, 선미가 크리스천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효린은 '만남의 축복이 끝이 없네'라는 말을 했는데, 해당 발언은 현재에도 레전드 발언으로 회자가 되고 있어요.
-
- [KAA] 제26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 2018.04.10 12:00 | KAA저널
- 안녕하십니까? 봄을 재촉하는 비가 내리더니 진달래가 꽃망울을 터뜨렸다는 남촌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작년 한해 우리 국민이 좋아했던 광고와 그 속에 담긴 의미를 함께 공유하고 축하하는 시간을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 국민이...
-
- [GLOBAL MARKETING] 중국, 소비자 직접 참여하는 C2B로 글로벌 온라인 쇼핑 선구자 되다!
- 2018.02.01 12:00 | HS Ad
- ‘거꾸로 수박바’ 단일 제품으로 700만 개 판매 지난 여름 롯데는 ‘거꾸로 수박바’로 여름 한 철 아이스바를 700만 개나 팔아 70억의 판매량을 올렸습니다. 최근 농심에서는 컵라면 주 이용자들인 10~20세대의 요구에 따라...
-
- [COLLABORATION] 김기조, 공정한 청년의 탄생
- 2014.06.30 12:00 | INNOCEAN Worldwide
- 서울의 측면, 도봉구 방학동엔 타이포그래피 아티스트 김기조의 작고 네모난 작업실 ‘기조측면’이 있다. 간판도 없어 얼핏 지나칠 무렵, 제주에서 막 올라온 그가 갈색문 뒤에서 빼꼼 고개를 내민다. 안녕하세요, 김기조입니다. 읽고 듣는 사람의 마음을...
-
- 일본광고업협회, <2013 Creator of the Year> 다카사마 타쿠마(?崎卓馬) ECD 선정
- 2014.04.15 12:00 | 광고계동향
- 일본광고업협회, <2013 Creator of the Year> 다카사마 타쿠마(?崎卓馬) ECD 선정 일본광고업협회(JAAA)는 <2013 Creator of the Year> 최종 수상자에 덴츠의 다카사마 타쿠마(?崎卓馬) ECD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Creator of the Year>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