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 시즌엔 <벚꽃엔딩>보다 벚꽃 한정판 마케팅이 대세?
- 2019.04.05 12:00 | HS Ad
- 4월은 봄의 전령인 벚꽃이 본격적으로 피어나는 시기입니다. 벚꽃 하면 흔히 ‘벚꽃연금’으로 불리는 <벚꽃엔딩>을 떠올리지만, 이 시기에 매출이 오르는 것은 음원만이 아닙니다. 벚꽃이 봄과 관련된 다양한 트렌드를 흡수하는 꽃인 만큼, 식음료부터 패션까지 많은...
- The Difference - Art : 종이 책에 대한 어떤 시선
- 2013.06.14 12:00 | HS Ad
- 일상의 ‘디지털화’는 우리 삶의 수고를 덜어주고, 일부는 다양한 원자재를 절약할 수 있는 대체물로서의 역할을 수행해내며 일상을 다양한 방식으로 바꾸어내고 있다. 그러나 기술의 발전이 거듭될수록 이러한 디지털 환경에 역행하며 등장한 아날로그...
- 다이렉트 시네마
- 2010.11.02 12:00 |
- 다이렉트 시네마
- 한국언론진흥재단 공식 출범 外
- 2010.03.17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언론재단, 신문발전위원회, 신문유통원 3개 기관을 통합해 탄생한 한국언론진흥재단(이사장 이성준)이 공식 출범했다. 2월 1일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출범식에는 김형오 국회의장,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고흥길 문화체육관광방송통신위원장,...
- 홍보ㆍCIㆍ광고의 시대 [현대경영연구소저 / 승산서관]
- 2009.02.11 12:00 |
- 홍보ㆍCIㆍ광고의 시대 [현대경영연구소저 / 승산서관]
- 신화창조의 비밀 STORY [라이언 매튜스·와츠 왜커 저, 웅진윙스]
- 2008.10.02 12:00 |
- 신화창조의 비밀 STORY [라이언 매튜스·와츠 왜커 저, 웅진윙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