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다문화청소년?노인과 함께하는 새로운 CSR 시작
- 2023.12.01 12:00 | CHEIL WORLDWIDE
- 삼성이 다문화청소년, 노인 등 사회적 약자와 함께 하는 새로운 CSR 사업을 시작한다. 제일기획과 에스원 등 9개 삼성 관계사 는 22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삼성물산 주택문화관 래미안갤러리에서 ‘사회적 약자 지원 CSR 신사업’ 출범식을 열었다.
- [Special Issue] K-Beauty는 사라질 것인가? To be, or not to be….
- 2017.02.27 12:00 | 광고계동향
- 한태수 ㈜ 스템모어 부사장 2016년을 살펴보면, 중국의 거대시장이 자국 산업의 보호와 시스템 안정화 측면에서 규제와 절차를 내세웠지만, 소비자로부터 자연발생적으로 생겨난 한류의 열풍을 한순간에 통제할 수는 없었다. 음악과 춤, 드라마로 이어진...
- [Digital Feed] 디지털이 아닌 '칸'은 없다
- 2015.08.27 12:00 | CHEIL WORLDWIDE
- 글 장건호 프로 디지털 부문 권혁진 CD팀 kunho.jang@samsung.com 칸 국제광고제 참관 후 ‘디지털 트렌드’를 어떻게 정리할지 고민이 됐다. 유튜브로 어제 업데이트된 영상까지 모두 섭렵하는 제일러들에게 “이게 트렌드다”라고 말하기도...
- [IN THE LIMELIGHT] With Nature, for the People 2013 서울모터쇼
- 2014.06.30 12:00 | INNOCEAN Worldwide
- 지난 4월 7일, 자동차 애호가들의 축제 ‘2013 서울모터쇼(Seoul Motor Show 2013)’가 105만 명의 뜨거운 성원 속에 막을 내렸다. 3월 29일부터 열흘 동안 일산 한국국제전시장(KINTEX)에서 열린 이번 모터쇼는 서울모터쇼 사상 최대 규모(102,431㎡)로...
- [INVISIBLE TO VISIBLE] ANOTHER SIDE OF ART, COLLECTIVE, 아이덴티티를 상호 공유하는 컬렉티브 세대
- 2014.06.23 12:00 | INNOCEAN Worldwide
- TEXT Seo Jung Im (Deputy Editor of Article , Monthly Art Critic Maga zine) 일반적으로 ‘예술가’라고 하면 현실적인 번민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작업세계를 구축해가는 이들을 떠올리게 된다. 외로움과 한계에 부딪히면서도 끊임없이 새로운 예술을...
- 도쿄광고협회, 제33회 <시라카와 시노부상> 아키라 카가미(鏡明) 선정
- 2014.02.14 12:00 | 선전회의
- 도쿄광고협회, 제33회 <시라카와 시노부상> 아키라 카가미(鏡明) 선정 도쿄광고협회는 제33회 <도쿄광고협회 시라카와 시노부상>에 아키라 카가미(鏡明 전일본CM방송연맹 국제 위원회 위원장)를 선정했다. <시라카와 시노부(白川忍)상>은 1982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