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보이는 순간이었다
- 2023.03.02 12:00 | HS Ad
- 익숙한 것들은 익숙하기 때문에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바꿔야 할 것들은 모두 ‘익숙한 것’들에 있죠. 익숙하지만 문제가 되고 있는 것들, 바꾸면 크게 달라질 것들. 그래서 익숙함은 익숙함을 버리고 새롭게 보일 만한 아이디어를 찾아야 합니다.
- [AD&Marketing/GLOBAL MARKETING] 테크놀로지 발전과 콘텐트 마케팅 #1. 미디어와 광고전략의 트렌드 변화
- 2018.11.02 12:00 | HS Ad
- HS애드 블로그는 테크놀로지 발전에 따른 미디어의 변화와 광고전략의 트렌드를 짚어보고자, 김주영 교수의 칼럼을 게재합니다. 이번에 게재되는 김주영 교수의 칼럼 3편을 통해 광고전략의 주요 화두인 콘텐트 마케팅의 정의와 케이스, 그리고 통합 마케팅 관점에서의...
- [미디어와이드뷰] 스포츠 빅이벤트의 해, 러시아 월드컵이 온다! 지상파 3사의 러시아 월드컵 판매안
- 2018.06.11 12:00 | CHEIL WORLDWIDE
- 2018년은 그 어느 때보다 스포츠에 대한 열기로 뜨거운 한 해이다. 남북한 단일팀으로 진한 감동을 선사한 평창동계올림픽에 이어 9회 연속 본선 진출에 성공한 태극 전사들이 러시아에서 다시금 뜨거운 감동을 선물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러시아 월드컵은 6월 14일에서...
- [공정거래위원회] 중요한 표시,광고사항 고시 안내
- 2018.04.17 12:00 | 한국광고총연합회
- 개정 중요한 표시·광고사항 고시(18.7.1. 시행예정) 안내 1. 렌탈업종 가. 정수기, 비데, 연수기, 공기청정기, 음식물처리기, 안마의자침대[매트리스 포함]를 임대해주는 렌탈 사업자는 제품라벨, 포장지 사업장 게시물중 하나에 아래의...
- [AD&Marketing/GLOBAL MARKETING] 인공지능 시대, 광고의 미래는? AI 시대 광고업계의 생산성
- 2018.04.13 12:00 | HS Ad
- 평창 올림픽 및 평창 패럴림픽에서도 그랬지만 최근 뛰어난 인재들의 압도적인 활약이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현재 일본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인물은 15세의 천재 장기소년 후지이 소타 6단입니다. 그는 지난 해 일본 장기계 사상 최초로 29연승이라는 신기록을...
- [GUIDE] 국가등의 공공목적 광고물등의 표시방법 관련 규정
- 2017.11.15 12:00 | 한국옥외광고센터
- “국가등”이란?(표시주체) 공공목적 광고물등의 표시를 하는 주체에 관하여 법 제6조제2항은 국가, 지방자치단체,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공공단체를 “국가등” 으로 규정하고, 영 제29조제2항은 “공공단체”로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