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AD&Marketing/GLOBAL CREATIVE] 황금돼지해 대박을 노려볼까? ‘운빨’ 날리는 해외 복권 광고
- 2019.01.07 12:00 | HS Ad
-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복권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습니다. 황금돼지가 재물운과 행운을 상징하는 길한 동물이기 때문이지요. 흔히 복권은 희망을 파는 사업이라고 말합니다. 당첨 확률은 벼락 맞을 확률보다 낮다지만, 지갑에 새로 산 복권을 넣어두면 왠지 기분이...
-
- [Global Creative] 마음과 기술 사이에는 무엇이 있을까
- 2016.08.03 12:00 | 광고계동향
- 글 심의섭 HS애드 Chief Copywriter 보통의 새것은 새 기술로 만들어진다. 새로운 스마트폰이 나오면 반응은 두 가지로 나뉜다. 새것은 좋지만, 새로운 기능은 적응하기 어렵다. 새것이라 좋다. 새로운기능이라 더 좋다. 당신은 둘 중에 어디에 속하는가? 누군가는...
-
- 시베리아 야생 수컷 호랑이띠 3인방을 소개합니다
- 2010.03.18 12:00 | 광고계동향
- 1974년 갑인생. 가을에 쥐가 창고를 만나고 연못의 고기가 큰 강으로 나가는 격이니 의기가 양양해지고 식록이 풍성해지는 해이다. 진심으로 덕을 쌓고 남을 배려하고 포용하면 명예를 얻고 일마다 순조롭게 진행된다. 2010년 경인년, 역술가들은 황금돼지띠 못지않게...
-
- OOH, 最古의 미디어에서 最新의 미디어로 진화중
- 2009.02.17 12:00 | HSAd커뮤니케이션, 2009년, 01-02월, 217호
- 우리는 현재 유비쿼터스 시대에 살고 있다고 말하곤 한다. ‘유비쿼터스’라는 말은 물이나 공기처럼 시공을 초월해서 ‘언제 어디서나 존재한다’라는 라틴어인데, 여기서 암시되듯 지금은 사용자가 장소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내가 관심이 있고 원하는 제품, 그리고 유사...
-
- [해외] 잘 웃기면 재미있는 광고, 못 웃기면 유치한 광고다 - 레오버넷 최혜정 이사
- 2003.12.15 12:00 |
- [해외]
-
- 세상을 아름답게 당당하게 - 미에로화이바
- 2003.04.28 12:00 |
- 미에로화이바 "아르바이트편" CF제작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