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OVID-19 시대, 패션 브랜드의 오프라인 공간 운영
- 2020.08.26 12:00 | HS Ad
- 요즘 핵심 키워드는 단연 안전과 위생, 건강입니다. 코로나19가 일상의 많은 것을 변화시켰는데요. 많은 학자와 전문가들이 백신이 개발되어도 코로나 이전의 시대로 완벽하게 돌아가긴 힘들다고 이야기합니다. 이미 바뀌어 버린 세상에서 각자 저마다 생존 전략을 찾아야...
-
- [Special Report] 디지털 리얼리티 시대의 마케팅
- 2017.02.20 12:00 | KAA저널
- 스마트폰을 들고 포켓몬을잡는다. 그리고 집에 도착해서는 오큘러스 VR기어를 쓰고 마인크래프트로 자기만의 왕국을 건설한다. 지금 이 아이는 어떤 심리적, 물리적 장벽 없이 AR, VR을 자연스럽게 경험하고 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AR, VR을 마케팅에 활용하려면 상당한...
-
- [Cheil Worldwide NEWS] 애드페스트 광고제서 대상 및 금, 은, 동 석권
- 2016.04.28 12:00 | CHEIL WORLDWIDE
- 애드페스트 광고제서 대상 및 금, 은, 동 석권 3월 19일 폐막한 2016 아시아·태평양 광고 페스티벌(ADFEST, 이하 애드페스트)에서 제일기획은 국내 업계 최초로 최고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는 등 12개 본상을 휩쓸었다. 제일기획은 올해 애드페스트에서 본사 및...
-
- [Special 2]리테일 마케팅도 백투더퓨처
- 2016.01.11 12:00 | CHEIL WORLDWIDE
- 글 Simon Hathaway VP(Global Head of RX) Global Retail Team 2016년, 디지털을 기반으로 한 리테일 마케팅은 어떤 모습으로 변화할까? 리테일의 향후 트렌드를 전망해 본다. 영화 <백투더퓨처>, 그리고 리테일의 변화 ...
-
- [Media Issue] 모바일 유통전쟁 모바일 결제시대
- 2015.06.18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사로잡는다. 나 역시 주말에 백화점을 방문하였고, 예쁜 신상들을 구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만, 결국 폐점시간까지 마음의 결정을 내리지 못해 빈손으로 집으로 돌아왔다. 다음 날 아침 출근 길, 지하철에서 어제 봤던 “브랜드 + 원피스” 키워드로 검색 한...
-
- 2014 탐앤탐스 THINK 광고공모전
- 2014.11.04 12:00 | 스펙업
- 부 문 주 제 PUBLIC Think of ENVIRONMENT(환경) / EARTH / PEACE / KOREA / DONATION / MANKIND BR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