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orean Favorite BUSAN, 부산 관광 글로벌 캠페인 후기
- 2022.03.18 12:00 | HS Ad
- 스튜던트와 훅(HOOK)의 신선한 콜라보로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 수 4천만을 돌파한 부산 관광 홍보영상,그리고 시민들과 함께 부산의 정체성을 찾아 새로운 변모를 예고하고 있는 부산 관광 브랜드 아이덴티티까지! 한국인이 사랑하는 도시, 부산을 알린 <부산 관광...
-
- 디지털 놀이터
- 2014.08.27 12:00 | 교보문고
- 책소개 국내 최고의 광고 에이전시인 제일기획에서 디지털.글로벌 캠페인 분야를 이끌며 세계 유수의 광고제를 석권하고 있는 광고인 김홍탁이 이 격변의 시대의 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했다. 그에 따르면, “2003년 이후의 10년은 이른 바 ‘디지털 10년(digital...
-
- [Creative Technology in Marketing]집, 로봇이 되다 Smart Home
- 2014.06.13 12:00 | CHEIL WORLDWIDE
- 주인이 외출한 사이 집 안 곳곳 돌아다니며 청소를 하는 로봇청소기는 SF의 영역이 아니라 이미 우리 생활 속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홈’이라는 개념이 IT 업계의 새로운 중심으로 주목 받는 가운데, 이제 집 안에 들어온 테크놀로지는 로봇청소기...
-
- The Best Job in the World - 호주 퀸즈랜드 관광청의 신선한 글로벌 전략
- 2009.04.22 12:00 | 오리콤 브랜드저널, 2009년 04월, 46호
- 여기 꿈의 직업이 있다. 이 직업의 주인공은 유리처럼 투명한 바닷물이 넘실거리는 백사장에서 에메랄드 빛 산호초를 만끽해야 한다. 6성급 리조트에서 고급 스파를 받고, 스노클링도 해야 한다. 그리고 하루 일당은 77만원이다.
- 포커스미디어코리아, 가정의 달 맞아 아버지에게 커피차 전달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국내 1위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 코리아와 아이돌 덕질 필수 스케줄 앱 블립(blip)이 어버이날을 맞이해 부모님 직장과 집으로 커피차를 깜짝 선물하는 ‘내 생애 최초의 아이돌’ 이벤트를 5월 8일 동작소방서에서...
- 광고제작업계 현황조사 전반적으로 침체였던 2023 제작시장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2023년 제작편수 분석 코로나 특수를 보았던 2021년 이후 2022년, 2023년 총 제작 편수는 7,758편과 7,379편으로 전년보다 제작편수가 줄어들며 마이너스 성장을 보였다(-7.10%, -4.89%). 특히 2023년은 14개 업종 중 8개 업종의 제작물량이 줄어든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