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자이너 VS 개발자, 판교 밈으로 풀어낸 KT AI
- 2024.07.17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배재현 프로 (비즈니스 17팀) “AI는 기술 발전과 사회 변화의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부터 자율주행, 의료 진단 교육 방식까지 AI 기술이 다양한 산업 분야에 보급되면서 새로운 경제적 기회가 창출되고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고...
- SOL로 탈출! 뉴진스, Pay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곳에 마침내 도착!
- 2024.06.25 12:00 | HS Ad
-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금융그룹사 전략에 따라 신한카드의 디지털 앱 명이 ‘신한SOL페이’로 개편되었습니다. 올해 상반기 신한SOL페이에 기대감을 높인 런칭캠페인에 이어 신한SOL페이의 실체를 전달하고자 한 신한SOL페이 신규 광고를 소개합니다!
- 40살이 40살로 보이는 굴욕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글 정규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씨세븐플래닝즈 日 꽃미남 기무라 타쿠야 안타까운 근황? 헤드라인이 던진 미끼를 덜컥 물고 포털 사이트의 기사를 읽어 내려갔다. 결론은 일본 대표 꽃미남이었던 배우 겸 가수 기무라 타쿠야(木村 拓哉)가 50대가 되어 아저씨 모습이...
- 애드리치, 오뚜기 카레 55주년 맞아 ‘3D 아나몰픽 광고’ 선보여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애드리치가 55주년을 맞은 ‘오뚜기 카레’ 주제로 제작한 ‘3D 아나몰픽’ 옥외 광고를 선보였다.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DID)를 이용한 옥외광고판인 ‘디지털 사이니지’에 적용된 광고로, 브랜드 입체감을 극대화해 더욱...
- 40살이 40살로 보이는 굴욕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日 꽃미남 기무라 타쿠야 안타까운 근황? 헤드라인이 던진 미끼를 덜컥 물고 포털 사이트의 기사를 읽어 내려갔다. 결론은 일본 대표 꽃미남이었던 배우 겸 가수 기무라 타쿠야(木村 拓哉)가 50대가 되어 아저씨 모습이 됐다는 이야기다. 하아-. 나도 모르게...
- REAL 100% AI를 활용해 제작한 ‘LG유플러스 브랜드 광고’를 소개합니다
- 2024.05.27 12:00 | HS Ad
- HSAD에서 국내 최초로 100% AI를 활용해 제작한 LG유플러스의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선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