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ISSUE REPORT] Lovestory at the, 19금 그 이상, 푸드포르노
- 2014.06.26 12:00 | INNOCEAN Worldwide
- Text. Jun Cheon Il (Columnist) 한때 디자인이라는 단어가 모든 세상 근심을 해결하는 주문과도 같았던 시절이 있다. 디자인의 시대, 어찌 보면 디자인 과잉 시대에 사람들이 조금씩 질려갈 때 등장한 것이 바로 ‘요리’이다. 요리의 한자를...
-
- [SHOWCASE]은밀하게, 상상의 식탁
- 2014.06.26 12:00 | INNOCEAN Worldwide
- 은밀하게, 상상의 식탁 Text. <Life is Orange> Editorial Dept | Photography. Studio 1839 누구나 은밀히 상상하는 식탁이 있다. 남의 시선을 의식할 필요 없이 한껏 우아하게, 때론 게걸스럽게 내 맘대로 최고의 포만감을 누릴 수 있는 그런 식탁. 지금...
-
- 좋아하는 것을 함께 좋아한다는 것
- 2024.03.11 12:00 | HS Ad
- 가장 핫한 셀레브리티가 출연합니다. 가장 핫한 노래가 얹어지고, 가장 핫한 기법과 컬러가 입혀집니다. 브랜드가 만드는 콘텐츠는 온통, 더 많은 소비자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로 채워집니다.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야 브랜드는 오래 지속될 수 있기에, 늘 세상이...
-
- 맥도날드 맥도날드랑 잘했군 잘했어
- 2023.12.20 12:00 | 광고계동향
- 맥도날드 ‘한국의 맛’ 캠페인은 ‘버거의 맛도 살리고, 농가도 살린다’라는 역상생의 취지로 3년째 이어온 맥도날드의 가장 중요한 ESG 캠페인이다. 2021년 창녕 갈릭 버거, 2022년 보성녹돈 버거에 이어, 올해는 전남 진도의 대파를 주재료로 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
- 우리아이 입맛친구 푸디버디~용 ? 하림 푸디버디 캠페인
- 2023.11.23 12:00 | HS Ad
- “어린이 광고하면 떠오르는 뻔한 광고 말고, 아이들이 좋아하고 따라 할 수 있는 광고는 없을까?” 이런 고민 속 하림의 신규 어린이 간편식 브랜드 ‘푸디버디’의 론칭 캠페인이 탄생했습니다. 푸디버디 캠페인 비하인드 스토리, 지금 시작합니다.
-
- 잊지 못할 경험이 되다
- 2023.08.16 12:00 | HS Ad
- 유튜브를 켜면 혹은 OTT에 접속하면, 수많은 영상이 올라옵니다. 그중 우리는 어떤 영상을 볼지 선택하고, 보면서도 계속 볼지 아니면 건너뛸지 고민합니다. 내 시간을 기꺼이 할애하려면, 뭔가 통하는 게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