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브랜딩 마케팅 공식, 알코올과 셀럽의 만남!
- 2022.05.12 12:00 | CHEIL WORLDWIDE
- 명품도 아닌데 백화점으로 오픈런을 하게 한 소주 브랜드가 있다. 우리가 아는 그 소주를 14,900원에 파는 곳도 없어서 구하지 못할 정도. 바로 뮤지션이 박재범이 만든 ‘원소주’다. 패션 사업도 아닌 주류 사업, 그것도 위스키나 테킬라도 아닌 소주 사업이라니. 많은...
- ㅋㅋ페스티벌에서 그린플러그드까지! 2019년 주목해야 할 뮤직 페스티벌
- 2019.05.15 12:00 | HS Ad
- 과거 한국 페스티벌의 해외 뮤지션 섭외는 후지락페스티벌, 섬머소닉 페스티벌 등 여름에 열리는 일본의 유서 깊은 페스티벌 라인업에 기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페스티벌의 해외 뮤지션 섭외가 줄면서 여름철 대형 페스티벌이 축소되는 대신, 4~10월에 중급 규모의...
- [Cheil’s Up Ⅱ] 찾아라! 나만의 부드러움
- 2017.12.06 12:00 | CHEIL WORLDWIDE
- 카페라떼’는 정확히 20년 전 대한민국에 가장 처음으로 생긴 ‘컵커피’이다. RTD(Ready to Drink) 커피로는 캔커피가 유일하던 시절, 우유를 사용한 컵커피 ‘카페라떼’는 혜성같이 등장했다. 하지만 커피 문화가 상향 평준화되면서 커피...
- [Cheil’s Up Ⅱ] G마켓 브랜드 오피셜 스토어로 GO!
- 2017.05.12 12:00 | CHEIL WORLDWIDE
- 지난해 <쇼핑을 다담다>로 시작된 G마켓의 ‘다담다’ 시리즈는 <백화점을 다담다>로 이어진 후 다시 올해 <브랜드를 다담다>로 바통을 이어받았다. <브랜드를 다담다> 캠페인은 단순히 브랜드 제품을 모바일에서 쇼핑할 수 있다는...
- [마케팅 레시피] ‘달달 커플’이 되는 세 가지 방법 소비자의 마음을 얻는 신뢰 마케팅
- 2016.02.22 12:00 | CHEIL WORLDWIDE
- ‘달달 커플’이 되는 세 가지 방법 소비자의 마음을 얻는 신뢰 마케팅 글 김현경 한양사이버대학교 마케팅학과 교수 kimhk@hycu.ac.kr 1. 요즘 소비자가 기업에 원하는 신뢰는 ‘Credibility’가 아니라 ‘Truth’이다. 미로...
- [Global Creative 2] David Droga, 영원한 매드맨
- 2015.04.15 12:00 | 광고계동향
- ▲ 데이빗드로가 나는 2002년 서른 한 살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되었다. 당시 그 나이만 해도 우리나라에서는 최연소였다. 그런데 1968년 호주 태생의 이 남자, 데이빗 드로가는 스물 두살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발탁되었다. 그리고 그후로 당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