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AI와 인간’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1)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
-
- [AD&Marketing/GLOBAL CREATIVE] 사람 보는 눈
- 2019.02.07 12:00 | HS Ad
- 사람에겐 자신을 알아봐 줄 사람이 필요합니다. 아무도 알아봐주지 않는 ‘자신’을 알아보고, 도와주고 얘기 걸어줄 수 있는 사람. 무명의 예술가를 알아보고 ‘세잔’을 만든 화상 볼라르, 비웃음의 대상인 세관원의 그림을 알아보고 ‘앙리 루소’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
-
- [ISSUE REPORT]enfant terrible YOUNGER GENERATION 무서운 아이들이 달려온다
- 2014.06.23 12:00 | INNOCEAN Worldwide
- 무서운 아이들, 했을 때 우리가 쉽게 떠올릴 수 있는 이미지는 따돌림, 일진, 악플, 자살로 얼룩진 어떤 폭력의 장면일게다. 연일 터지는 사건들을 들여다보노라면 같은 시대를 살고 있는 이 아이들을 점점 더 알 수 없어진다. 알 수 없는 것은 무섭다. 그런 의미에서,...
- 광고회사는 아낌없이 주는 나무가 아니다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어릴 적, 셸 실버스타인의 책을 무척 좋아했다. 재미있는 일러스트와 재치있고 인사이트 넘치는 글들은 청소년기 나의 감수성을 채워주는 친구 같은 존재였다.
-
- 6월의 #KITH #간송미술관 #브리저튼
- 2024.06.17 12:00 | 대홍기획
- 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 KITH가 뭐길래 6월의 첫날부터 Editor X의 인스타그램 피드는 KITH(키스)로 도배가 됐다. 나 빼고 다 같이 파티라도 했는지(실제로 함) 너나 할 것 없이 다들 KITH 방문...
-
- 2024 여행가는 달_ 로컬 재발견의 순간들
- 2024.06.17 12:00 | 대홍기획
- 글 황지영 / 노스캐롤라이나대학교(UNCG) 마케팅 전공 교수. 저서 <리테일의 미래> <리:스토어> <잘파가 온다> 외. 엔데믹 시대로 접어든 2023년과 2024년 상반기는 예상외의 전쟁, 경제와 기후위기 등으로부터 촉발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