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노션, UMB(세계캐롬연맹) 및 파이브앤식스와 MOU 체결
- 2023.03.02 12:00 | 이노션
- 이노션이 UMB(세계캐롬연맹)와 3쿠션 세계 대회의 마케팅 독점권을 보유한 파이브앤식스와 함께 스포츠 마케팅 협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
- [M Insight] 2022년 상반기 광고시장 결산 및 하반기 전망
- 2022.08.26 12:00 | 광고계동향
- 2022년 상반기 광고시장 결산 및 하반기 전망 글 이혜미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 퍼포먼스1팀 지난 21년 광고시장은 전년대비 20.4% 성장한 13조 9,889억 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현행 기준 광고비 집계 이후 최고의 성장률로 2011년 이후...
-
- [Commerce] 일상의 소소한 필요성을 찾아내는 미디어커머스모델 ‘일오오오’
- 2022.03.16 12:00 | 광고계동향
- 일상의 소소한 필요성을 찾아내는 미디어커머스모델 ‘일오오오’ 1555 글 안원진 팀장 | 엔에이치엔애드 미디어커머스팀 안녕하세요. 일오오오입니다. 일오오오는 “15세부터 55세에 걸친 모든 세대의 일상 속 작은 불편함을 해결하고 일상...
-
- [Media Insight] 케이블TV 콘텐츠마케팅 ‘응답하라 2014’
- 2014.02.12 12:00 | 광고계동향
- 2014년 1월 케이블TV 업계를 정의하자면 ‘플랫폼의 미래는 어둡고, 콘텐츠의 미래는 밝다’는 것이다. 케이블TV 주요 MPP사의 2013년도 광고 매출은 전년도 보다 평균 3.5% 감소되었다. 류현진 효과로 선방한 MBC미디어플러스 외에는 전년대비 매출 감소라는...
-
- [D-Trend] Solution 상대를 내 편으로 만드는 협상의 법칙
- 2013.12.05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과거 글로벌 기업 GM(General Motors)은 회사의 규모가 커지면서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협력 업체들을 납품가로 옥죄기 시작했다. 처음엔 좋았다. 더 좋은 부품을 더 싼 가격에 사올 수 있었으니까. 하지만 그 달콤함은 그리 오래가지 않았다. 많은 협력업체가 GM의 가격...
-
- [special] 스포츠 마케팅 스폰서십 경제효과의 진실
- 2011.09.08 12:00 | SK마케팅앤컴퍼니
- ‘박태환의 세계선수권대회 우승으로 지난 5월 박태환과 광고모델 및 스포츠 의류 및 용품 일체에 대한 후원계약을 체결한 OO코리아는 이번 대회를 통해 최소 수백억 원대의 홍보효과를 예상하고 있다.’ (아주경제, 2011. 7. 26) ‘현대경제연구원은 평창 동계올림픽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