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싱글이 돈을 쓰는 방법
- 2020.04.14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가족의 미래를 염려하며 현금을 묶어 둘 필요가 없는 ‘리치 싱글’들의 눈길은 어디로 향하는가? 2020년을 살아가는 마케터들의 공통된 숙제다. 디자인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30대 중반 싱글녀 A는 지난 2018년 일본 도쿄의 국립현대미술관을 찾았다가 한 작가의 작품에 홀딱...
-
- 커피로 기억하는 행복한 순간, 모카골드 경험마케팅
- 2019.05.14 12:00 | CHEIL WORLDWIDE
- 우체국’ 매년 두 달 간 진행되는 모카골드만의 캠페인들은 이제 다음 아이템이 무엇일지 벌써 기대되게 만들기 까지 하는데요? 이러한 모카골드의 캠페인들은 광고나 프로모션 형태의 일방적인 전달 방식이 아닌 현장에서 장기간 소비자와 만나 반응을 확인하고, 소통할...
-
- [Cheil's up] 마지막으로 우체국에 가 본 게 언제였나요?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모카우체국> 캠페인
- 2018.06.07 12:00 | CHEIL WORLDWIDE
- 안녕하세요? 편지를 쓰는 데 정해진 형식이 있는 것은 아니겠지만, 보통 편지의 앞머리에는 안부나 날씨를 넣는 것이 자연스럽다 배웠던 것 같습니다. 요즘은 어떠세요? 잘 지내고 계신가요? 더웠다 추웠다 오락가락했던 날씨가 지나고 이른 아침의 차가운 공기가 새삼...
-
- 파맥스 오길비 헬스월드 송명림 대표, 헬스로그 양광고 대표
- 2009.11.02 12:00 | 광고계동향
- 헬스 커뮤니케이션 영역도 마찬가지다. 건강과 관련된 특수한 분야임에도 소비자들은 보다 현명한 결정을 위해 적극적으로 정보를 검색하고,병원을 선택하고 의료인을 찾아 나선다. 광고계동향에서는 파맥스 오길비 헬스월드(이하 파맥스)의 송명림 대표와 헬스로그의 양광모...
-
- 덕과 악덕사이
- 2005.08.01 12:00 |
- 서명 : 덕과 악덕사이 저자 : 구승회 출판사 : 미토 페이지수 : 263쪽 출판년월일 : 2005.03.30/초판 ISBN : 9890687313 비판적 글쓰기는 저자의 알리바이로부터 자유롭지 못하며, 사회적 책임의 중심에 있으며, 언어-구속적인 동시에 컨텍스트 중심적이다. 그래서...
-
- 한국경제의 새로운 미래 BRICS
- 2005.08.01 12:00 |
- 255쪽 출판년월일 : 2005.06.05/초판 ISBN : 8947525308 BRICs란 브라질, 러시아, 인도, 중국의 첫 영문글자를 따서 만들어진 신조어로서, 2003년 세계적인 투자자문회사인 골드만 삭스의 보고서가 발표된 후 21세기의 대표적인 경제 트렌드로 세간에 회자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