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랜스미디어 시대의 브랜드 액티비즘
- 2021.12.14 12:00 | 제일매거진
- 프랑스 소설가 알렉상드르 뒤마(Alexandre Dumas)의 대표작 『삼총사』에는 ‘하나를 위한 모두, 모두를 위한 하나(All for One, One for All)’라는 구호가 나온다.
- 트랜스미디어 시대의 브랜드 액티비즘
- 2020.12.15 12:00 | CHEIL WORLDWIDE
- 프랑스 소설가 알렉상드르 뒤마(Alexandre Dumas)의 대표작 『삼총사』에는 ‘하나를 위한 모두, 모두를 위한 하나(All for One, One for All)’라는 구호가 나온다. 트랜스 미디어 시대, 브랜드 액티비즘의 성공을 위해서는 바로 이 구호가 필요하다.
- 시장의 진화, 모두의 일상이 되다
- 2020.09.01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수년 전부터 ‘로컬(Local)’이라는 말이 언급되기 시작했다. 사전에서는 ‘국내의’ ‘지방’ ‘지역’ 등 다양한 의미로 해석되지만, 어느새 이러한 각각의 의미보다는 ‘로컬’이라는 원어 그 자체로 통용된다. 복잡다단한 사회 현상은 1물1어로 대응되는 표현보다는...
- 광고 관련 30개 단체, '광고계 공동 신년회' 개최 外
- 2015.01.26 12:00 | 선전회의
- 신년회>를 개최했다. 금년 신년회에는 광고회사, 매체사, 제작사 및 관련 단체의 관계자 등 약 1,650여 명이 참석했다. 신년회에서 전일본광고연맹(이하 젠코렌)의 오오히라 아키라(大平明) 이사장, 일본애드버타이저즈협회(前광고주협회)의 사지 노부타다(佐治信忠)...
-
전일본CM방송연맹(ACC), 제54회
작품 모집 발표 - 2014.06.12 12:00 | 선전회의
- 전일본CM방송연맹(ACC), 제54회 <ACC CM페스티벌> 작품 모집 발표 전일본CM방송연맹(ACC)은 금년에 54번째를 맞이하는 <ACC CM페스티벌>의 모집 개요를 발표했다. 모집 부문은 기존의 텔레비전CM, 라디오CM, 마케팅 이펙티브니스(ME) 부문에 새롭게...
- [AD History] 시애틀 박람회(Seattle Exposition)와 한미흥업주식회사
- 2013.08.09 12:00 | 광고계동향
- 20세기 초인 1909년 6월 1일부터 10월 16일까지 미국 북서부 시애틀에서는 박람회가 열렸다. 시애틀 박람회라고 부르지만 사실은 ‘알라스카-유콘-퍼시픽 박람회(Alaska-Yukon-Pacific Exposition)’라 한다. 미국 북서부가 모두 모인 박람회였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