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 [M Insight] 2022년 상반기 광고시장 결산 및 하반기 전망
- 2022.08.26 12:00 | 광고계동향
- 13조 9,889억 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현행 기준 광고비 집계 이후 최고의 성장률로 2011년 이후 10년 만에 방송과 디지털, 인쇄, OOH 광고 매체 시장이 동반 성장하는 기록을 남겼다. 이로써 광고 시장은 코로나 펜데믹 이후 경기 침체 우
- [Special Issue 3] 평창동계올림픽 홍보 캠페인 소고
- 2018.02.14 12:00 | 광고계동향
- 역사에 포지셔닝하라 조재일 | 평창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 조직위원회 홍보기획팀장 - 現 평창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 조직위원회 홍보기획팀장 - 現 문화체육관광부 사무관 - 前 웅진그룹 홍보팀장 홍보환경과 목표 2번의 올림픽...
- [Special Issue] 광고단체중점과제
- 2017.02.27 12:00 | 광고계동향
- 광고인의 창의력과 지혜를 발휘해, 위기를 재도약의 기회로 삼는 한 해 만들 것 한국광고주협회 이정치 회장 정유년 새 해가 밝았습니다. 광고인 여러분 모두 노력의 결실을 맺는 다복한 한 해가 되시기 바랍니다.올해는 보호무역주의와 내수부진으로...
- [KAA 진단] 광고시장 활성화 위한 7대 정책 제언
- 2016.05.02 12:00 | KAA저널
- 광고 환경 조성 해야 올해 광고시장이 경제성장률에도 못 미치는 2%대의 낮은 성장률이 전망되는 가운데,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 한국광고주협회(회장 이정치), 한국광고산업협회(회장 정만석), 한국광고학회(회장 박현수) 등 광고3단체와 학회는 1월...
- [Close up 1] 2012 한국광고주대회_'2012 광고주선언'을 통해 합리적 광고시장 조성 의지 발표
- 2012.11.12 12:00 | 광고계동향
- 2012 한국광고주대회에서는 '2012 KAA 미디어리서치' 조사를 통해 미디어 소비 트렌드 변화를 집중적으로 분석했다. 이를 통해서 현재 소비자들이 사용하고 있는 미디어와 프로그램들을 자세히 알고, 앞으로의 미디어 변화에 대해서도 예측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