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 브랜드의 파워를 만들자 - 제일기획 이오진 국장
- 2004.04.08 12:00 |
-
어떻게 해야 파워 브랜드가 될 수 있을까?
세상에 자신을 다 내어 주지 말라, 세상의 기준에 당신을 맞추지 말고 당신이 가진 것을 세상이 원하게 하라! 좀 도발적입니까? 어쩌다 제가 교육이라는 것을 하게 될 때에, 빼놓지않고...
- 영화 원더랜드처럼, AI와 정서 교감 가능할까?
- 2024.07.17 12:00 | CHEIL WORLDWIDE
- 하민회 (주)이미지21대표 “꿈에서라도 만나고 싶은 그리운 이, 다시 볼 수 있다면 AI로 복원하시겠습니까?” 영화 <원더랜드>는 고인 혹은 그에 준하는 사람을 AI로 복원하는 서비스가 일상화된 세상의 이야기다. 어린 딸에게 엄마의 부재를...
- 구글의 AI는 자비스를 꿈꾸고 있을까?
- 2024.07.17 12:00 | 제일기획
- 전승민 과학 전문 저술가 챗GPT를 발표해 세상을 놀라게 했던 오픈AI가 챗GPT의 새 버전 ‘GPT-4o’를 깜짝 발표했다. GPT-4o의 가장 큰 특징은 지금까지 키보드로 소통해야 했던 대화형 AI에 사람의 말을 알아듣고 반응하는 ‘음성...
- 40살이 40살로 보이는 굴욕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글 정규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씨세븐플래닝즈 日 꽃미남 기무라 타쿠야 안타까운 근황? 헤드라인이 던진 미끼를 덜컥 물고 포털 사이트의 기사를 읽어 내려갔다. 결론은 일본 대표 꽃미남이었던 배우 겸 가수 기무라 타쿠야(木村 拓哉)가 50대가 되어 아저씨 모습이...
- AI는 거들 뿐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글 채용준 CD|NUTS 2022년 Open AI가 ChatGPT를 공개하면서 이를 광고에 활용하는 사례가 조금씩 등장하고 있습니다. 광고에 쓰일 스토리를 작성하고, 키비주얼을 만들고 카피도 작성시키는 등 조금씩 스며드는 중입니다. 특히 반복 소모적인 업무를 AI를 통해...
- 또 하나의 카메라가 될 AI, 사진 관점에서 정의하다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생성형 AI를 통한 영상, 이미지 생성은 이제 새로운 기술이 아니다. 미드저니(Midjourney), 달리(DALLE) 등 이미 사람들은 많은 생성형 AI 툴을 통해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내고 있다. 이런 생성형 AI의 등장이 광고 사진 업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오랫동안 광고 사진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