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화장품 관련 기사
- 2005.03.01
- 서명 : BRAND DESIGN 저자 : 편집부 출판사 : 우람 출간일 : 2003년 12월 22일 쪽수 : 202 쪽 ISBN : 8973638904 말로 다 표현하지 못하는 그 제품만이 갖고 있는 특정한 형태와 의미를 함축적인 의미로 표현하는 작업, 브랜드. 이 브랜드 디자인 연감은...
- 광고뒷이야기 2003.02.24
- <광고주 : 청호, 광고회사 : 제일기획>화장품 광고 같은 비데 광고!?청호나이스 굿모닝비데 ''의자''편고품격 비데 강조 위해 화장품 CF같은 고급스런 광고 제작일반 비데 사용한 우아한 드레스 차림의 황신혜, ''굿모닝비데'' 사용 안해 의자들이 달아나...고급스런...
- 기획 취재/조사 2021.06.09
- 한국 광고아카데미, 특별과정 ‘국제광고제출품반’ 개설 한국광고아카데미가 단기 간에 광고제 출품 및 수상 경력을 쌓고자 하는 예비 광고인을 대상으로 국제광고제출품반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국제광고제출품반은 광고제...
- 애드컬럼 2014.06.20
- 오창일 서울예술대학교 광고창작학과 교수, yessiroh@hanmail.net 고감도 안테나를 갖고 있는 광고회사는 각종 조사를 통해 시대의 키워드와 트렌드를 잡아내어 분석보고서를 발표하고 있다. 보고서에는 광고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시대의 패러다임에 관한 중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