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fehaven Toronto-One in 100
Ads of the World 기사입력 : 2024.07.25 09:07
  One in 100'은 뇌성 마비, 유전 질환, 근이영양증 및 진단되지 않은 희귀 질환을 비롯한 의학적 복잡성과 장애로 인해 영향을 받는 어린이에 대해 독자들에게 창의적으로 교육하는 다른 동화책과는 다릅니다.   이 그림책은 의학적 복잡성으로 인해 영향을 받는 어린이의 수, 그들이 직면한 어려움, 그리고 그들이 만족스러운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자비로운 지역사회 돌봄의 영향에 대한 인식을 제고합니다. 책에
Fundaci?n con Vida-Retiring Species
Ads of the World 기사입력 : 2024.07.23 03:52
  이 캠페인은 축구와 환경 보존의 세계를 독특하고 매력적으로 결합하여 은퇴 직전의 축구 선수들의 경력에서 중추적인 순간을 활용하여 역시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 종과 강력한 유사점을 보여줍니다. 이 캠페인은 영향력 있는 4개의 프린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프린트는 유명한 축구 선수의 가장 상징적인 요소인 저지를 그들의 별명에 해당하는 멸종 위기 종의 모피 질감과 통합하여 보여줍니다.
IKEA Canada-Made to move
Ads of the World 기사입력 : 2024.07.04 09:20
    몬트리올 아파트는 이상한 구획으로 악명 높기 때문에 입주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좋아하는 가구를 옮기지 못하는 것보다 더 실망스러운 것은 없습니다.   'Made to move'라는 제목의 이 전문적인 캠페인은 2024년 6월 캐나다에서 게시되었습니다. IKEA Canada라는 브랜드를 위해 광고 대행사인 Rethink가 제작했습니다. 이 디지털, OOH 옥외 및 인쇄 미디어 캠페인은 주택, 정원, 가정
Jeep-The off road side
Ads of the World 기사입력 : 2024.06.26 09:21
    모든 가족 소풍이나 도시 밖으로의 여행에는 항상 자녀의 아드레날린을 가장 많이 분출시키는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아빠입니다. 그는 어린 자녀 중 한 명이 나무에서 뛰어내리거나, 산에 오르거나, 극단적인 일을 하라고 말할 경우를 대비해 항상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입니다. 수년간 이상적인 모험 동반자가 되었습니다. 아버지의 날을 맞아 Jeep Peru의 최신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The off
Tork-Better hygiene for better business
Ads of the World 기사입력 : 2024.06.20 09:08
전문 위생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Tork는 많은 브랜드가 동일해 보이는 카테고리에서 차별성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2024년 캠페인은 전문 위생 세계의 B2B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Tork 제품이 기업의 전반적인 생산성에 미칠 수 있는 더 넓은 영향을 보여줍니다.   Tork 제품이 비즈니스를 절약할 수 있는 시간을 보여주기 위해 시각적으로 눈길을 끄는 타임랩스 기술을 사용하여 Publicis London은 효율적으
닥터외트커
woo8166
[해외CF]혼다-2010년 혼다 오딧세이
junmo12
프리맨스
woo8166
소프롤레
woo8166
구글픽셀
soljh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