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afehaven Toronto-One in 100
-
Ads of the World
기사입력 : 2024.07.25 09:07
-
One in 100'은 뇌성 마비, 유전 질환, 근이영양증 및 진단되지 않은 희귀 질환을 비롯한 의학적 복잡성과 장애로 인해 영향을 받는 어린이에 대해 독자들에게 창의적으로 교육하는 다른 동화책과는 다릅니다.
이 그림책은 의학적 복잡성으로 인해 영향을 받는 어린이의 수, 그들이 직면한 어려움, 그리고 그들이 만족스러운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자비로운 지역사회 돌봄의 영향에 대한 인식을 제고합니다. 책에
-
-
Fundaci?n con Vida-Retiring Species
-
Ads of the World
기사입력 : 2024.07.23 03:52
-
이 캠페인은 축구와 환경 보존의 세계를 독특하고 매력적으로 결합하여 은퇴 직전의 축구 선수들의 경력에서 중추적인 순간을 활용하여 역시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 종과 강력한 유사점을 보여줍니다. 이 캠페인은 영향력 있는 4개의 프린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프린트는 유명한 축구 선수의 가장 상징적인 요소인 저지를 그들의 별명에 해당하는 멸종 위기 종의 모피 질감과 통합하여 보여줍니다.
-
-
IKEA Canada-Made to move
-
Ads of the World
기사입력 : 2024.07.04 09:20
-
몬트리올 아파트는 이상한 구획으로 악명 높기 때문에 입주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좋아하는 가구를 옮기지 못하는 것보다 더 실망스러운 것은 없습니다.
'Made to move'라는 제목의 이 전문적인 캠페인은 2024년 6월 캐나다에서 게시되었습니다. IKEA Canada라는 브랜드를 위해 광고 대행사인 Rethink가 제작했습니다. 이 디지털, OOH 옥외 및 인쇄 미디어 캠페인은 주택, 정원, 가정
-
-
Jeep-The off road side
-
Ads of the World
기사입력 : 2024.06.26 09:21
-
모든 가족 소풍이나 도시 밖으로의 여행에는 항상 자녀의 아드레날린을 가장 많이 분출시키는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아빠입니다. 그는 어린 자녀 중 한 명이 나무에서 뛰어내리거나, 산에 오르거나, 극단적인 일을 하라고 말할 경우를 대비해 항상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입니다. 수년간 이상적인 모험 동반자가 되었습니다.
아버지의 날을 맞아 Jeep Peru의 최신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The off
-
-
Tork-Better hygiene for better business
-
Ads of the World
기사입력 : 2024.06.20 09:08
-
전문 위생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Tork는 많은 브랜드가 동일해 보이는 카테고리에서 차별성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2024년 캠페인은 전문 위생 세계의 B2B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Tork 제품이 기업의 전반적인 생산성에 미칠 수 있는 더 넓은 영향을 보여줍니다.
Tork 제품이 비즈니스를 절약할 수 있는 시간을 보여주기 위해 시각적으로 눈길을 끄는 타임랩스 기술을 사용하여 Publicis London은 효율적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