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TV 및PC의광고시장은성장둔화를보이고있으며, 모바일광고시장은급성장디지털동영상광고시장은, 2014년대비2015년에높은성장세 예상한다.
동영상 콘텐츠 이용시간은 TV에 비해 디지털 기기 성장율이 높아지고있다.
TV 영상의주요장르(드라마&영화, 오락)에서모바일로의 미디어 대체 현상이 발생하였다.
동영상 콘텐츠 이용시간은 TV에 비해 디지털 기기 성장율이 높아지고있다.
TV 영상의주요장르(드라마&영화, 오락)에서모바일로의 미디어 대체 현상이 발생하였다.
목차
1. 디지털동영상시장
-디지털동영상광고시장의변화
-디지털동영상소비행태의변화
-디지털동영상시장의구조
2. 효과적 디지털동영상광고전략
-디지털동영상광고집행프로세스
-CJ E&M+ MezzoMedia솔루션
①콘텐츠기획/제작/유통?디지털스튜디오& MCN
②매체전략
③측정/리포트-CIM
3. 디지털동영상상품안내
-메조미디어동영상상품
-유형별동영상상품안내
①노출
②조회
③공유
4. 유형별집행사례
-디지털스튜디오
-MCN (Creator Group 활용)
-브랜딩형캠페인
-조회수목적의캠페인
-공유형캠페인
-디지털동영상광고시장의변화
-디지털동영상소비행태의변화
-디지털동영상시장의구조
2. 효과적 디지털동영상광고전략
-디지털동영상광고집행프로세스
-CJ E&M+ MezzoMedia솔루션
①콘텐츠기획/제작/유통?디지털스튜디오& MCN
②매체전략
③측정/리포트-CIM
3. 디지털동영상상품안내
-메조미디어동영상상품
-유형별동영상상품안내
①노출
②조회
③공유
4. 유형별집행사례
-디지털스튜디오
-MCN (Creator Group 활용)
-브랜딩형캠페인
-조회수목적의캠페인
-공유형캠페인
디지털
동영상
모바일
OSMU 마케팅
행동패턴
노출
CIM
M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