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게임하려고 휴가 써요: 닌텐도 젤다 신작 붐
1. 닌텐도 메가 히트작의 귀환
-5/12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발매
-'젤다 휴가‘ 다녀오겠습니다
-젤다 신작 나오자마자 호평일색
2. 누가 ‘젤다’를 플레이할까요?
-‘젤다’ 신작 관심자는 40대 남녀
-젤다 관심자는 어떤 걸 주로 시청할까?
-젤다 관심자는 어떤 쇼핑 플랫폼을 이용할까?
-젤다 관심자가 선호하는 게임 장르
3. 부모가 자녀에게 선물하는 닌텐도?젤다 타이틀
-초등?중학생 자녀를 둔 40대 남녀가 주요 타겟
-가족과 함께 게임하는 비율 높아요
-크리스마스와 어린이날에 증가하는 닌텐도 판매량
4. PS 유저, 닌텐도?젤다 신작에도 관심이 있을까?
-플레이스테이션?엑스박스 유저, 닌텐도?젤다 타이틀에도 관심이 있을까?
-한눈에 보는 콘솔 삼대장 주이용층
5. 이들에게 다가가려면?
-40대를 중심으로 장기 프로덕트 사이클 구축
-가격 장벽으로 중고 거래 활발한 닌텐도 게임 타이틀
1. 닌텐도 메가 히트작의 귀환
-5/12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발매
-'젤다 휴가‘ 다녀오겠습니다
-젤다 신작 나오자마자 호평일색
2. 누가 ‘젤다’를 플레이할까요?
-‘젤다’ 신작 관심자는 40대 남녀
-젤다 관심자는 어떤 걸 주로 시청할까?
-젤다 관심자는 어떤 쇼핑 플랫폼을 이용할까?
-젤다 관심자가 선호하는 게임 장르
3. 부모가 자녀에게 선물하는 닌텐도?젤다 타이틀
-초등?중학생 자녀를 둔 40대 남녀가 주요 타겟
-가족과 함께 게임하는 비율 높아요
-크리스마스와 어린이날에 증가하는 닌텐도 판매량
4. PS 유저, 닌텐도?젤다 신작에도 관심이 있을까?
-플레이스테이션?엑스박스 유저, 닌텐도?젤다 타이틀에도 관심이 있을까?
-한눈에 보는 콘솔 삼대장 주이용층
5. 이들에게 다가가려면?
-40대를 중심으로 장기 프로덕트 사이클 구축
-가격 장벽으로 중고 거래 활발한 닌텐도 게임 타이틀
#리포트
#닌텐도
#젤다의 전설
#젤다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