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53회 '신문의 날' 기념광고 - 광고와 타깃, 제 짝을 만나고 있습니까?
신문광고저널 | 한국신문협회 | 1 pages| 2009.07.24| 파일형태 :
조회 2285 다운로드 23
자료요약
아침에 일어나 잠들기 전까지 하루동안 우리가 접하는 광고는 과연 몇 개나 될까? 미국의 한 통계자료에 따르면 우리들은 보통 하루에 3천 건 이상의 광고를 접한다고 한다.
아침에 일어나 TV를 켜면서 접하게 되는 TV광고에서부터, 도시의 구석구석을 메우고 있는 수천 개의 광고 간판들, 길을 걷다가 수없이 건네받게 되는 광고 전단지들, 컴퓨터를 켜면 보내져 온 온갖 광고 메일들과 광고 팝업창들, 휴대전화로 걸려오는 광고성 전화들과 광고 문자들까지, 말 그대로 광고의 홍수 시대 속에 살고 있다해도 과연이 아닐 것이다. 이런 수많은 광고들 중 소비자들은 과연 몇개의 광고들을 기억할까? 이는 지난 4월 7일 맞이한 제53회 '신문의 날' 기념광고제작의 출발점이기도 하다.
목차
광고의 홍수시대

신문광고, 소비자와 광고의 연결고리

광고와 소비자, 제 짝을 만나다.
신문의 날 기념광고 광고타깃 팝업광고 광고의종류 신문광고 신문매체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한국신문협회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