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전체
광고일반
광고이론
광고 역사, 철학 및 인물
광고 교육 및 전문지
사회, 경제, 문화적광고
광고법, 심의, 윤리
광고 산업
광고와 마케팅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광고와 소비자행동
광고전략
광고크리에이티브
광고매체
광고 및 마케팅조사
광고효과
국제광고
PR, SP, Event
광고의특수분야
광고 캠페인 및 사례
기타
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전문자료
>
논문
날짜순
|
조회순
총
0
건의 자료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Issues and Challenges of Qualitative Research Methods Education in Communication
Can Chinese Pastoral Videos be Effective for Promoting Foreign Viewers’ Travel and Word-of-Mouth Intention? Exploring Characteristics of Chinese Influencer, Attributes of Content, and the Mediating Role of Parasocial Interaction
글로벌 OTT, 플랫폼 리얼리즘의 세계 : OTT 서사극과 호모 사케르의 분투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소비하는 팬덤 : 아이돌 팬 플랫폼과 팬덤의 재구성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컴퓨터의 매체화, 이용자의 객체화 : 객체지향 프로그램과 비인간 디지털 문화
지각된 임금수준 불공정성이 소비자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생성형 AI 기술이 바꾸는 광고PR의 현재와 미래: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본 시사점
코로나19 위험 커뮤니케이션 탐색 연구 : 소셜 미디어 의존 이론을 응용한 정부와 일반인 유튜브 콘텐츠와 댓글 내 담론 분석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2024년 10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10월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메조미디어] 2024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리포트_여가·취미 편
[2021년 8월] 마케팅계의 샛별, 가상 인플루언서 사례 및 전망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2024년 9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