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drink can change everything. 2014.06.18 12:00
음주운전 공익광고와 같은 맥락을 하는 광고입니다.
'한 잔의 술이 모든 것을 바꿔놓는다. 당신의 목숨까지도.'
라는 메세지를 압도적인 비쥬얼로 쉽지만 강력하게 전달하네요.
Saatchi & Saatchi 에서는 위와 같은 메세지를 전달하는 앰비언트 광고물을 내놓기도 했는데요
바다 위에 배가 떠있는 그림 위에 빈 병을 갖다 대면
이미지가 유리에 의해 굴절되어 배가 뒤집어져서 보이게 됩니다.
즉, 한 잔의 가벼운 술로 배가 완전히 뒤집어 지는 것처럼
모든 상황이 완전히 바뀔 수 있음을 경고합니다.
'One drink can change everything. Don't drink and boat.'
Advertising Agency: Saatchi & Saatchi, Canada
Executive Creative Director: Brian Sheppard
Group Creative Directors: Matt Antonello, Joel Arbez
Copywriters: Matt Antonello, Kelly Finnamore
Art Directors: Joel Arbez, Christian Buer
Photographer: Philip Rostron / Instil Production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