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가 크게 난 듯한 모습이 보입니다. 도로에는 사고를 당하기 전 사람들이 평소 바라던 소망이 나타나있는데요. 이 인쇄광고는 연말연시에 교통사고 수가 증가한다는 사실을 출발점으로 삼아 새해 목표는 '도로교통법을 지켜 건강하게 귀가하는 것'이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동시에 경각심을 주고자 제작된 Lima Expresa의 인쇄광고였습니다.
![](//thumb.ad.co.kr/article/54/14/30/a4/i/543908-3.jpg)
![](//thumb.ad.co.kr/article/54/14/30/a4/i/543908.jpg)
![](//thumb.ad.co.kr/article/54/14/30/a4/i/543908-1.jpg)
![](//thumb.ad.co.kr/article/54/14/30/a4/i/543908-5.jpg)
![](//thumb.ad.co.kr/article/54/14/30/a4/i/543908-2.jpg)
![](//thumb.ad.co.kr/article/54/14/30/a4/i/543908-6.jpg)
Advertising Agency: Boost, Lima, Peru
![](http://thumb.ad.co.kr/article/54/14/30/a4/i/543908-3.jpg)
![](http://thumb.ad.co.kr/article/54/14/30/a4/i/543908.jpg)
![](http://thumb.ad.co.kr/article/54/14/30/a4/i/543908-1.jpg)
![](http://thumb.ad.co.kr/article/54/14/30/a4/i/543908-5.jpg)
![](http://thumb.ad.co.kr/article/54/14/30/a4/i/543908-2.jpg)
![](http://thumb.ad.co.kr/article/54/14/30/a4/i/543908-6.jpg)
Advertising Agency: Boost, Lima, Per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