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ions Prevention Routiere : Focus on the road
운전자들의 얼굴에 사진 보정 어플의 특수효과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그것들은 모두 운전자의 눈을 가리고 있는데요. 이는 운전 중 스마트폰의 사용이 운전자의 눈을 가리는 것과 같다는 의미로 제작된 Associations Prevention Routiere의 인쇄광고였습니다.
운전자들의 얼굴에 사진 보정 어플의 특수효과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그것들은 모두 운전자의 눈을 가리고 있는데요. 이는 운전 중 스마트폰의 사용이 운전자의 눈을 가리는 것과 같다는 의미로 제작된 Associations Prevention Routiere의 인쇄광고였습니다.
Advertising Agency: MullenLowe France
Directeurs de la création: Antoine Colin, Jordan Lemarchand
Directeur artistique: Lucas Skornicki
Responsable agence: Philippe adenot
Photoghraphe: Herve Plumet
3D: La manufac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