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마리의 강아지 모두 얼굴과 몸통이 다릅니다. 그리고 옆에는 "두 마리를 살리기 위해 한 마리의 펫을 입양합니다." 라는 문구가 쓰여 있습니다. 보호소의 공간은 한정적이기에 강아지들이 입양되어야 더 많은 유기견을 수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강아지 입양을 독려하는 유기견 보호소의 광고 포스터입니다.
![](http://thumb.ad.co.kr/article/54/13/e4/25/i/524325.jpg)
![](http://thumb.ad.co.kr/article/54/13/e4/25/i/524325-1.jpg)
![](http://thumb.ad.co.kr/article/54/13/e4/25/i/524325-2.jpg)
![](http://thumb.ad.co.kr/article/54/13/e4/25/i/524325-3.jpg)
Advertising Agency:D/Araújo Comunicação, Florianópolis, Brazil
Creative Director:Luiz Dias
Art Director:Luiz Dias
Copywriter:Jason Braun
Typographer:Lauren Maria
Photographer:Getty Im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