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8월, Lidl에서 선보이는 '남은 음식' 캠페인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광고는 음식을 먹은 후 양파와 파를 골라낸 듯 한 접시의 이미지를 담고 있어 왜 그랬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합니다.
입냄새는 사람들에게 민감한 이슈 중 하나입니다. 특히 양파, 파, 마늘과 같은 음식을 먹은 후 입냄새가 날 것을 염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Lidl은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민트맛 캔디가 입냄새를 없애고 되려 상쾌하게 만들어 준다는 것입니다.
이 광고는 사람들에게 음식을 즐기면서도 입냄새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Lidl의 민트맛 캔디는 입냄새를 즐거운 민트 향으로 대체해줌으로써, 음식 후에도 자신감 있게 웃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Lidl 캔디와 함께라면, 자유로운 식사가 가능해질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