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와 입이 아무곳에 버려진듯 보입니다. 자세히 보니 마스크에 사람의 코와 입이 현실감있게 표현된것인데요. 이 인쇄광고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버려지는 마스크는 비말이 나오는 사람의 코,입과 같음을 표현했습니다. 이를 통해 마스크가 바이러스가 옮길수 있음을 이야기해 올바른 처리를 할 수 있도록 하는 Sea You Tomorrow의 광고였습니다.
![](http://thumb.ad.co.kr/article/54/14/22/95/i/540309.jpg)
![](http://thumb.ad.co.kr/article/54/14/22/95/i/540309-1.jpg)
![](http://thumb.ad.co.kr/article/54/14/22/95/i/540309-2.jpg)
Advertising Agency: Columbus Agency Thailand, Bangkok, Thailand
Executive Creative Director: Panupan Supapan
Creative Director: Anjawin Shinkhem
Junior Art Director: Chanawit Matha
Junior Copy Writer: Krittpaps Chatudomkun
Strategic Planning Director: Pongsakorn Lertcumpeesil
Account Executive: Yosawadee Namnart
Associate Digital Solution Director: Jarinya Thaichay
Photographer: Bob Eye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