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에 가깝다'라는 제목의 광고는 2022년 12월에 인도에서 집행되었습니다. 게임을 이용하여 위치를 표현하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캠페인은 벵갈루루에 있는 부동산 고객의 주거 프로젝트 중 하나를 시작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프로젝트의 USP(Unique Selling Proposition)가 장소였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캠페인의 주제로 결정했습니다. 위치에 대한 이점을 게임 Tic-tac-toe와 연결하여 장난스러우면서도 신선한 방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thumb.ad.co.kr/article/54/14/6a/5e/i/558686.jpg)
![](//thumb.ad.co.kr/article/54/14/6a/5e/i/558686-1.jpg)
![](//thumb.ad.co.kr/article/54/14/6a/5e/i/558686-2.jpg)
![](http://thumb.ad.co.kr/article/54/14/6a/5e/i/558686.jpg)
![](http://thumb.ad.co.kr/article/54/14/6a/5e/i/558686-1.jpg)
![](http://thumb.ad.co.kr/article/54/14/6a/5e/i/558686-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