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 대한 사용자 인식 조사 보고서
DMC미디어 | DMC미디어 | 2010.07.15| 파일형태 :
조회 5282 다운로드 309
자료요약
바야흐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의 전성시대입니다.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가 등장하고 유저가 급증하고 있으며 사회,문화 및 다양한 산업군에서 여러 변화를 초래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를 통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직접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서비스에 대한 사용행태 및 인식은 어떠한지, 최근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단문형 메시지 서비스에 대한 사용행태 및 인식은 어떠한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특히 기업의 단문형 메시지 서비스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에 대하여 소비자들은 어떤 경험을 갖고 있고, 마케팅 툴로써의 활용에 어떻게 반응하고 있는지에 대해 집중적으로 분석해 보았습니다.
목차
1. Prologue

2. 조사 개요

3. 조사 결과 분석
ⅰ) 응답자 특성
ⅱ) SNS에 대한 사용자의 인식수준 및 이용행태
ⅲ) 단문형 메시지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 인식
ⅳ) 기업의 단문형 메시지 서비스 활용에 대한사용자 인식

4. Epilogue

SNS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소통 트위터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