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상반기 Trend Report _ Part1.온라인 광고 현황 및 트래픽 분석
DMC미디어 | DMC미디어 | 2010.06.28| 파일형태 :
조회 3187 다운로드 277
자료요약
2010년 상반기 전체의 온라인 DA 광고 예산과 미디어 환경을 종합적으로 분석해보았습니다. 올 상반기에는 경기침체로 위축됐던 광고 시장이 전 년 대비 대폭 확대되었습니다. 특히 동계올림픽, 지방선거 등의 대형 이슈들이 이러한 상승세를 이끌어 왔습니다.

본 보고서를 통해 업종별, 광고주별, 매체별 광고 예산과 트래픽 동향과 검색어 순위를 바탕으로한 미디어 환경 현황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1. 상반기 인터넷 광고 예산

- 전체 광고비 현황
- 업종별 광고비 현황
- 광고주별 광고비 현황
- 매체별 광고비 현황


2. 상반기 미디어 환경 분석

- 월간 트래픽 동향
- 상반기 검색어 순위
온라인 광고 광고비 광고집행 트렌드 트래픽 광고주 DA 광고예산 결산 상반기 결산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