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융합 및 다매체시대의 광고
한국광고학회 | 한국광고학회 | 52 pages| 2011.09.07| 파일형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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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방송통신융합 및 다매체 환경의 변화
방송통신융합 및 다매체 환경의 변화에 따른 소비자의 매체이용 형태
방송통신융합 및 다매체 환경에서 광고산업의 전략과 과제
방송통신융합 및 다매체 환경에서의 광고 트랜드와 광고효과 제고를 위한 방향
목차
- 방송통신융합 및 다매체 환경의 변화

1. 미디어 환경의 주요 변화 요인
2. 방송·통신의 융합과 다매체화
3. 주요 미디어별 환경 변화
4. 콘텐츠 환경 변화
5. 비즈니스 및 사용자 변화
6. 광고 환경 변화
7. 과제
참고 문헌

- 방송통신융합 및 다매체 환경의 변화에 따른 소비자의 매체이용 형태

1. 다매체집행 사례분석
2. 다매체환경에 따른 소비자의 매체형태 변화
3. 소비자 매체형태 변화에 대한 최근 연구들
4. 향후 소비자 매체형태에 대한 연구 방향

- 방송통신융합 및 다매체 환경에서 광고산업의 전략과 과제

1. 기존 Mass Media 시장포화 및 정체
2. A NEW Communications Marketing
3. 변화의 시대
4. 디지털 광고 효과측정을 위한 분야별 접근
5. 디지털 광고 효과측정 연구
6. 기본 분석 단위
7. 디지털 광고 효과측정 연구
8. VOD광고 효과측정 Case
9. IPTV 방송사별 현황
10. IPTV 광고 Unit
11. 디지털광고 효과측정 주요 쟁점 및 발전방향
12. 광고매체선정 의사결정


- 방송통신융합 및 다매체 환경에서의 광고 트랜드와 광고효과 제고를 위한 방향

Ⅰ. 광고 매체 환경의 변화
Ⅱ. 광고 매체 환경 변화를 위한 노력 - 광고 트랜드
Ⅲ. 광고 효과 제고를 위한 노력 = 현행 광고상품의 한계 제시 및 대안 방향
다매체시의광고 다매체환경 광고트랜드 광고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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