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특징 및 광고
자료요약
최근 기업 기업의 SNS마케팅 채널로 각광받고 있는 페이스북에 대한 보고서입니다.
페이스북 가입자 규모나, 공유의 툴로서의 의미, 광고상품으로서의 페이스북 등에 대한
전반적인 페이스북의 소개와 페이스북의 광고 상품에 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가입자 규모나, 공유의 툴로서의 의미, 광고상품으로서의 페이스북 등에 대한
전반적인 페이스북의 소개와 페이스북의 광고 상품에 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목차
1. Why Facebook
- 가입자 규모
- 공유의 툴
- 이용률
- 타겟팅
2. 광고 상품
- Standard
- Fan Page
- Application
- Event
3. 광고 프로세스&가이드
4. 광고 효과
5. Case Study
- 가입자 규모
- 공유의 툴
- 이용률
- 타겟팅
2. 광고 상품
- Standard
- Fan Page
- Application
- Event
3. 광고 프로세스&가이드
4. 광고 효과
5. Case Study
페이스북
트위터
SNS
SNS광고
소셜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