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특징 및 광고
DMC리포트 | DMC미디어 | 2011.03.10| 파일형태 :
조회 6317 다운로드 429
자료요약
최근 기업 기업의 SNS마케팅 채널로 각광받고 있는 페이스북에 대한 보고서입니다.
페이스북 가입자 규모나, 공유의 툴로서의 의미, 광고상품으로서의 페이스북 등에 대한
전반적인 페이스북의 소개와 페이스북의 광고 상품에 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목차
1. Why Facebook
- 가입자 규모
- 공유의 툴
- 이용률
- 타겟팅

2. 광고 상품
- Standard
- Fan Page
- Application
- Event

3. 광고 프로세스&가이드

4. 광고 효과

5. Case Study
페이스북 트위터 SNS SNS광고 소셜네트워크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DMC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