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1. 시장진출 기업 현황
1) 소셜커머스 시장 현황
2) 대형업체의 시장 진출 현황
3) 해외기업의 국내진출 현황
2. 소셜커머스 소비자 인지도 및 향후 이용 의향
1) 소셜커머스 사이트 보조 인지율
2) 소셜커머스 사이트 제품(서비스) 구매 여부
3) 소셜커머스 사이트 할인율 확인 여부
4) 소셜커머스 사이트 제품(서비스) 불만족 이유
3. 소셜커머스 온라인광고 집행 금액 분석
1) 광고주별 광고 집행 금액
2) 매체별 광고 집행 금액
3) 월별 광고 집행 금액
1) 소셜커머스 시장 현황
2) 대형업체의 시장 진출 현황
3) 해외기업의 국내진출 현황
2. 소셜커머스 소비자 인지도 및 향후 이용 의향
1) 소셜커머스 사이트 보조 인지율
2) 소셜커머스 사이트 제품(서비스) 구매 여부
3) 소셜커머스 사이트 할인율 확인 여부
4) 소셜커머스 사이트 제품(서비스) 불만족 이유
3. 소셜커머스 온라인광고 집행 금액 분석
1) 광고주별 광고 집행 금액
2) 매체별 광고 집행 금액
3) 월별 광고 집행 금액
메조미디어
소셜커머스
온라인광고
소비자인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