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1. 12월 광고비 현황
1) 업종/광고주별 광고비
2. 매체 동향
1)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강화
2) 포털의 위치기반 SNS 경쟁
3) 소셜 서비스 출시
4) 그외 단신
3. 트래픽 변화
1) 초기 페이지
2) 검색 섹션
3) 뉴스 섹션
4. 사이트 이슈
1) 2010년 올해의 검색어
2) 2010년 분야별 결산
3)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상품 출시
1) 업종/광고주별 광고비
2. 매체 동향
1)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강화
2) 포털의 위치기반 SNS 경쟁
3) 소셜 서비스 출시
4) 그외 단신
3. 트래픽 변화
1) 초기 페이지
2) 검색 섹션
3) 뉴스 섹션
4. 사이트 이슈
1) 2010년 올해의 검색어
2) 2010년 분야별 결산
3)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상품 출시
미디어트렌드
미디어동향
광고비현황
업종별
광고주별
매체동향
모바일메신저
위치기반SNS
LBS
소셜서비스
트래픽
검색어
분야별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