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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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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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2011년 2월 인터넷 노출형광고 총 집행금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인 2010년 2월 대비로는 7.2% 증가하고, 전월인 2011년 1월 대비로는 21.1% 감소한 약 509억 원으로 집계 되었다.
2011년 2월 업종별 광고집행 현황은 지난해 같은 기간인 2010년 2월 대비 11개 업종의 광고금액이 증가하고, 10개 업종의 광고금액이 감소하였다. 특히 주요 업종 중심으로 살펴보면, ‘컴퓨터 및 정보통신’업종이 약 25억 원, ‘서비스’업종이 약 18억 원, ‘유통’업종이 약 1.7억 원으로 각각 증가한 반면, ‘금융, 보험 및 증권’ 업종만이 약 1.4억원 감소하는데 그쳐 전체적으로는 7.2%, 약 34억 원의 광고금액 증가를 보였다.
2011년 2월 업종별 광고집행 현황은 지난해 같은 기간인 2010년 2월 대비 11개 업종의 광고금액이 증가하고, 10개 업종의 광고금액이 감소하였다. 특히 주요 업종 중심으로 살펴보면, ‘컴퓨터 및 정보통신’업종이 약 25억 원, ‘서비스’업종이 약 18억 원, ‘유통’업종이 약 1.7억 원으로 각각 증가한 반면, ‘금융, 보험 및 증권’ 업종만이 약 1.4억원 감소하는데 그쳐 전체적으로는 7.2%, 약 34억 원의 광고금액 증가를 보였다.
목차
1. 2011년 1월 인터넷 노출형광고 현황
2. 업종 현황
3. 광고주 현황
4. 매체 현황
5. 시간대별 광고 현황
6. 데이터베이스 현황
2. 업종 현황
3. 광고주 현황
4. 매체 현황
5. 시간대별 광고 현황
6. 데이터베이스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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