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리서치애드 | 리서치애드 | 2011.03.28| 파일형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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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2011년 2월 인터넷 노출형광고 총 집행금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인 2010년 2월 대비로는 7.2% 증가하고, 전월인 2011년 1월 대비로는 21.1% 감소한 약 509억 원으로 집계 되었다.

2011년 2월 업종별 광고집행 현황은 지난해 같은 기간인 2010년 2월 대비 11개 업종의 광고금액이 증가하고, 10개 업종의 광고금액이 감소하였다. 특히 주요 업종 중심으로 살펴보면, ‘컴퓨터 및 정보통신’업종이 약 25억 원, ‘서비스’업종이 약 18억 원, ‘유통’업종이 약 1.7억 원으로 각각 증가한 반면, ‘금융, 보험 및 증권’ 업종만이 약 1.4억원 감소하는데 그쳐 전체적으로는 7.2%, 약 34억 원의 광고금액 증가를 보였다.
목차
1. 2011년 1월 인터넷 노출형광고 현황
2. 업종 현황
3. 광고주 현황
4. 매체 현황
5. 시간대별 광고 현황
6. 데이터베이스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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